게임 이용 중 비정상적인 종료 현상(크래쉬)은 서비스 상황 및 네트워크 환경, PC 사양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유니티 크래쉬 발생 시
크래쉬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먼저 [이터널 리턴]을 이용할 수 있는 PC 사양을 확인해 주세요.
이용하시는 PC가 최소 사양 이상을 만족하여도 크래쉬가 발생하는 경우, 아래 방법을 진행해 주세요.
-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
- 디렉트 X 최신 버전 설치
- 사운드 드라이버 재설치
- 메인보드의 BIOS 업데이트
- 이터널 리턴 삭제 후 재설치
해당 사항을 모두 진행하여도 동일하게 크래쉬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로그 파일을 첨부하여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PC 로그 파일 확인 방법
*크래쉬가 발생한 직후의 로그를 보내 주셔야 하며, 크래쉬 후 게임을 바로 재시작하면 해당 크래쉬 로그는 사라집니다.
- Windows 키 + R을 눌러 실행창을 호출해 주세요.
- 실행장에 아래 경로를 입력해주세요.
- [ C:\Users\myname\AppData\LocalLow\nimbleNeuron\Eternal Return\ ]
- myname 부분에는 본인의 PC명 또는 윈도 계정명을 넣으셔야 합니다.
- 해당 경로의 폴더에서 [ Player ]라는 이름의 로그 파일을 첨부하여 1:1 문의를 보내 주세요.
*해당 사이트는 이터널 리턴 공식 사이트는 아닙니다. 이터널 리턴의 팬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게끔 글을 적습니다.
반응형
'블서: 영원회귀 궁금한 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블서 영원회귀 NP구매시 못받았을때 (0) | 2021.10.30 |
---|---|
블서 영원회귀 게임 실행시 창 최소화 (0) | 2021.10.26 |
블서 영원회귀 이터널 리턴 PC 사양 문의 (0) | 2021.10.18 |
블서 영원회귀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때 (0) | 2021.10.18 |
블서 영원회귀 실행 오류 메인화면에서 게임시작/ 매칭이 안될때 (0) | 2021.10.18 |
댓글